일본 남자들에 대한 일본여자들의 시선과 진로 막걸리 마케팅 전략
1. 돈이 없다.
2. 취직 잘 안됨
3. 혼자 인터넷만 하고 산다. 인터넷 상에서 인정 받고자 함. 좀더 과격한 행동도 함
4. 정부 정책상 주로 제조업에 종사하는 남자들보다 서비스업에 주로 종사하는 여자들의 평균 연봉이 더 높아졌다.
5. 여자들은 이런 찌질이 남자들이랑 결혼은 안하려함
6. 여자들의 남성화가 되어감
7. 이를 이용한 진로 막걸리의 마케팅 전략
A. 찌질이들이랑 마시지 말고 여자둘셋끼리 모여서 마셔라.
B. 이럴때 막걸리가 짱이다.
'마케팅 > 소비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고령시장(실버시장)senior market의 현실 (0) | 2015.03.03 |
---|---|
현재 일본사회의 문제점/불행사회/한국사회도 유사 (0) | 2015.03.03 |
한국 베이비붐머세대 (0) | 2015.03.03 |